호텔패스닷넷

호텔패스닷넷은 여행사회원을 위한 NO. 1 맞춤 호텔예약 네트워크입니다.

예약문의

  • 해외호텔 여행사 전용
    02) 2266-3100
  • 국내호텔 전용
    02) 2268-9800

notice 호텔패스의 최신소식을 만나보세요.

질문과 답변 읽기 테이블
질문과 답변 읽기 테이블
제목 호텔패스 인(人) - 예약 3팀 차하련 사원
작성일 2017-10-19 오후 6:45:15
구분 이벤트 조회 1878
내용
호기심 많고 공감할 줄 아는 차하련입니다!

고객에 대한 공감도는 여행업 상담에 있어서 중요한 점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호텔패스 인은 다양한 분야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높은 공감도를 형성하고 있는 예약 3팀 차하련 씨입니다.
여행업을 넘어 영화관, 대학병원등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해본 경험을 토대로 고객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함께 질 높은 상담을 제공해드리고 있는 차하련씨는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적절한 대안을 제시함으로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예약3팀 차하련씨의 이야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1. 영화를 무척 좋아해서 학창시절 영화동아리에서 많이 활동하셨다고 들었어요, 가을에 꼭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 한 편 약간의 스토리와 함께 소개 부탁드릴께요.

"어바웃타임"을 꼭 보셨으면 해요. 여자주인공도 너무 사랑스럽고 영화 자체가 너무 예뻐요. 무엇보다도 4년 전에 본 영화지만 아직도 잔잔한 여운과 함께 이야기가 잊혀지지 않아요. 누구나 불행할 때 '과거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셨을텐데 그에 대해 '시간을 되돌린다면 정말 행복해질까?'라는 생각과 함께 주변에 있는 소중한 것들을 다시금 깨닫게 해준답니다.

2. 영화관에서도 상당기간 근무를 하셨네요, 영화관에서의 업무는 무척 흥미로웠을 것 같은데 어떤가요?

새로운 영화가 나오면 로비와 각 층마다 포스터를 바꿔주기고 영화 홍보 구조물이 나오면 주차장에 내려가서 조립하고 제 키만한걸 혼자 낑낑대며 들고 올라오기도 하구요. 그리고 영화 입장과 퇴장 시간이 겹쳐 일손이 부족하다 싶으면 각 층에 있는 인원을 무전기로 "누구씨 7층 지원가주세요~" 하며 배치하는 재미도 있었죠~ 가끔 15세 관람가 영화에 초등학생들만 입장시키려고 하는 부모님들께 규정상 부모 동반해주셔야 한다는 안내 드리다가 기분 상하는 말을 들을 때도 많았지만.. 일하면서 연예인도 코 앞에서 보고 많은 사람들과 같이 일하면서 인맥을 넓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3. 여러나라를 여행하셨는데, 그 중 홍콩은 여러번 다녀오셨어요, 홍콩만의 특별한 매력이 있을까요?

홍콩은 일적으로나 개인적으로나 자주 갔었는데요. 비행시간도 짧고 마카오나 중국 심천 등 주변국과 가까워 다양한 활동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아요. 또 지하철과 버스, 페리 등 대중교통이 매우 잘되어있기 때문에 처음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홍콩에서 빽빽한 빌딩들과 화려한 야경 속의 하루 밤, 그리고 마카오에서 엄청난 규모의 웅장한 호텔에서의 하루 밤을 보낸다면 여러 나라를 다녀온 기분을 낼 수 있어요.

4. 취미로 PC게임을 즐겨 하시는데, PC게임의 다양한 장르 중 어떤 장르를 즐겨하시나요? 그것만의 매력 포인트 함께 말씀부탁드릴께요.

RPG, 롤플레잉게임을 많이 했었어요. 시간을 들일 수록 커가는 캐릭터를 보며 '강아지를 키우면 이런 느낌일까?' 하며 재미있게 했었죠. 요즘에는 주말에 여기저기 놀러다니느라 바쁘고 평일 저녁에 잠깐씩 하고 있어요. 적당히만 한다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취미가 PC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5. 대학병원 간호조무사로 근무한 무척 색다른 경험을 해보셨네요. 힘든점도 많이 있었을것 같아요.

처음에는 병원에서 사용하는 용어들을 외우느라 힘들었고 다음에는 제가 근무한 부서 특성상 할아버지, 할머니 환자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처방안내 드리는 것도 애를 먹었어요. 전혀 다른 분야에서 일을 하게된거라 뭐 하나 쉽게 넘어간 게 없었는데 하루 하루가 지나 1년여 후에는 익숙하게 일하고 있는 제 자신을 보며 신기했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힘들고 버겁다고 느끼는 일이 있을 때마다 그때를 생각하며 '이것도 지나가리라' 하며 침착하게 해결하려고 해요.

6. 다양한 음식들 중에 쌀국수를 무척 좋아하는 매니아라고 들었습니다. 쌀국수를 맛잇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나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쌀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한 때는 일주일에 한 번씩 꼭 먹기도 했었어요. 저는 국물에 칠리와 해선장 소스, 청량고추를 넣어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그리고 특히 해장에 좋습니다.ㅎㅎ 다음 휴가 때는 꼭 베트남에 가서 현지 쌀국수를 먹어보려고해요. 쌀국수와 함께 맥주 한잔!~ 생각만해도 좋네요.

7. 맑고 푸른하늘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을입니다. 고객분들에게 인사한마디 부탁 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눈 깜짝할 사이에 겨울이 될 것 같은 날씨에요. 1순위인 건강 꼭 챙기시구요.
앞으로도 예약건마다 꼼꼼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퀵메뉴 펼쳐보기